웹사이트 로컬라이제이션

Sprok DTS는 출발 언어 또는 도착 언어에 포커스를 맞춘 유연한 웹사이트 로컬라이제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로컬라이제이션

Sprok DTS는 출발 언어 또는 도착 언어에 포커스를 맞춘 유연한 웹사이트 로컬라이제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로컬라이제이션이 필요한 이유

현지 고객으로부터 신뢰 확보

웹사이트 로컬라이제이션은 언어만 바꾸는 웹사이트 번역과 큰 차이가 있습니다. 최초로 구축한 제품 웹사이트가 인도 영어 사이트라고 가정했을 때, 제품을 안내하는 사람 이미지는 인도인에 가까울수록 적절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사이트의 이미지를 그대로 유지한 채 일본어로 번역만 한다면 어떨까요? 일본의 잠재 고객은 그 회사를 신뢰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이트가 일본을 대상으로 한다면, 제품을 안내하는 사람의 이미지도 일본인이 보기에 이질감이 없어야 합니다. Sprok DTS는 웹사이트를 본질부터 현지화하여 현지 고객의 신뢰를 확보할 수 있게 합니다.

경쟁사들과 차별화 유지

Sprok DTS는 웹사이트 구축의 구상 단계부터 다국어 로컬라이제이션을 고려한 설계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를 일관되게 표현하기 위한 글로벌 템플릿의 적절한 사용은 경쟁사들과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게 해주며, 글로벌 이미지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게 합니다. 이렇듯 웹사이트의 올바른 로컬라이제이션은 중장기적인 시각에서 볼 때 기업의 글로벌 매출 신장으로 이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Sprok DTS의 웹사이트 로컬라이제이션 서비스로 경쟁사들과 차별화된 이미지를 확보하세요.

일부 단순한 콘텐츠에는 말 그대로 단순한 번역이 적합할 수 있으나, 현지인들만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서는 로컬라이제이션이 필수적입니다. 웹사이트 로컬라이제이션은 웹 콘텐츠를 현지에 맞춰서 대응하는 로컬라이제이션 프로세스로, 웹사이트 로컬라이제이션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숙련된 로컬라이제이션 기업과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너지 기술 업체인 당사 웹사이트를 14개 언어로 성공적으로 완성한 Sprok DTS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Stefan Müller

3M Company

세계적인 복합 기업 3M은 자사의 동아시아 언어 홈페이지 업데이트와 관련한 웹사이트 로컬라이제이션 프로젝트를 Sprok DTS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Sprok DTS의 빠른 고객 대응과 동아시아 지역 언어로의 완벽한 로컬라이제이션 구축 경험은 3M의 웹사이트 로컬라이제이션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로컬라이제이션 핵심 사항

오늘날 번역·로컬라이제이션 프로젝트를 수행함에 있어서 CAT 도구와 같은 전문 번역 소프트웨어의 사용과 이에 대한 깊은 이해도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전문 번역 소프트웨어의 사용은 번역·로컬라이제이션의 전체 소요 시간을 크게 절감시키며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스타일 가이드는 텍스트의 스타일과 용어, 규칙 등을 정의하고 번역 전반에 걸쳐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로컬라이제이션 프로젝트에 있어서, 텍스트는 항상 UTF-8 문자 인코딩 방식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문자 집합은 전 세계 모든 언어를 지원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UTF-8 문자 인코딩 방식으로 개발 비용이 절감되고 추가 작업의 수고를 덜 수 있으며 단일 소스 코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프로젝트를 쉽게 시작하세요.

Sprok DTS는 기업을 대상으로 번역·로컬라이제이션 및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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